나고야역 바로 위에 위치하고 비즈니스와 관광에 편리한 곳이다. 객실은 모두 고층에 있으며 마치 다른 세계에 있는 것 같은 정숙함 속에서 편안히 지낼 수 있다. 관광 상담을 할 수 있는 콩셰르주 서비스와 외국인 응대에도 높은 평가를 받는 등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심포니 도요타 빌딩의 상층에 위치하며 호텔 전용 셔틀 엘리베이터로 18층 로비까지 올라가면 그곳에는 다양한 표정의 나고야 거리와 럭셔리한 공간이 펼쳐진다. 19층〜25층에 위치한 객실, 개방감 넘치는 레스토랑, 여독을 풀어주는 스파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2017년 10월 나고야의 랜드마크 ‘글로벌 게이트’의 고층에 오픈했다. 모든 객실은 2.8미터의 층고로 탁 트인 개방감을 주어 시가지를 조망할 수 있다. 나고야역 주변 고층 빌딩군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31층 레스토랑 ‘Sky Dining 천공’의 지중해 요리를 메인으로 한 뷔페도 인기를 끌고 있다.
나고야의 역사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일본적이면서 모던한 실내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장지나 맹장지로 꾸민 객실은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기능성도 탁월하다. 호텔 내 레스토랑도 평가가 좋고 일본요리 레스토랑과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는 숙박의 묘미 중 하나이다.
나고야의 현관인 가나야마종합역에서 바로인 장소에 위치하며 이동이 편리하다. 2017년 7월 전 객실 리뉴얼 공사를 완료해 모던한 고급 주택과 같은 인테리어로 보다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다. 나고야의 야경을 파노라마뷰로 내려다볼 수 있는 고층 객실이 자랑이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나고야성의 해자 옆에 위치한 유일무이한 장소에 있다. 웅장한 나고야성과 계절마다 표정을 바꾸는 풍요로운 자연의 조화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주변에는 수많은 예술문화 시설이 존재해 관광의 거점에 최적화된 호텔이다.